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앞 코에 걸쳐 부분 색칠을 해준다고 한다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5. 31. 08:57



    [4월 7일] 세탁*공대로부터 전화를 받는다➡️ 앞 코에 걸쳐 부분 색칠을 해준다고 한다. 다만 기존 소재와는 전혀 다르기 때문에 색칠을 해도 경계가 생겨 티가 날아간다고 하는 ➡️ 소재가 모두 망가졌는데 전 코만색 그리면 어쨌든 다시 한번 의견 전달한다.

    [4월 18일] 세탁*공대에서 전화를 받는다➡️신발 세탁 과정에서 문제 없었다. 소재 바뀐 것은 단지 거친 것이다. 나는 잘못이 아니야. 전 콜라진 것 역시 본인들이 잘못되지 않았다. 사용하던 신발이므로 세탁 과정에서 약해진 부분이 커졌다. 그러니까, 보상할 수 없기 때문에 소비자원에 올려달라. 죄송합니다. 신발을 되돌려 보내서 소비자의 자원으로 올립니다.

    이런 연락을 받았는데 너무 부끄럽네요. 그래도, 본인들이 잘못되어 있지 않다고 말합니다. 정말 꽃잎이 나오네요..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