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소설만화 나는+신이다+1_211+완 다운
    카테고리 없음 2021. 9. 30. 12:14
    나는+신이다+1_211+완
    파일명용량
    나는+신이다+1_211+완.txt2.2M

    "신 이라.. 솔직히 아직도 어떻게 행동해야 할지 모르겠어 이렇게 행동해도 맞는건지..
    이게 정녕 옳은 건지 말이야"

    그저 한 순간의 푸념..

    "하지만 적어도 이건 알아.. 내가 이곳의 신이고 바꿀 수 없는이상 난 내 결정에 망설여서는 안됀다는 것! 그러니 난 내 생각대로 내 신념대로 행동할뿐이야"

    게임 상에서 신이 된 소년..

    그가 현실과 이상 ,현실과 가상 속에서 일어나는 번뇌 속에 성장해가는 서사시...   


    으악쇠
    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    어드베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테이프
    받아갑니다~!
    양선장
    감사합니다. 잘 보겠습니다.
    키라스라
    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잘볼게용 다음에도 또 부탁합니다 판매자님..ㅋㅋ
    컬쳐랜더
    기대됩니다:)
    아솜이
    받아갑니다~!
    샵인
    받아갑니다~!
    키보드좋다
    받아갑니다~!
    thesnkist
    바로 받아갑니다
    봄봄6264
    항상 감사합니다^^
    domimi2
    기대됩니다:)


Designed by Tistory.